Custom Query String(Hack) for WP 2.3


예전에 소개 한 적이 있는 Custom Query String 플러그인이 더이상 원작자로 부터 지원이 되지 않아, 워드프레스 2.3에서 카테고리와 관련하여 정상 작동하지 않는 부분과 태그 관련 항목을 추가하여 공개합니다.

별다른 기능은 추가되지 않았으니 워드프레스 2.3 이전 버전을 사용중이신 분들께서는 기존의 플러그인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태그 관련부분에서 is_tag() 함수를 사용하지 않은 것은 워드프레스 2.3 이전버전에서 Jerome’s KeywordsSTP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작동하게 하기 위함 입니다.

Jerome’s Keywords 또는 STP 플러그인을 사용하면서 태그 rewrite 부분을 ‘tag’를 사용하지않고 수정해서(‘stp’ 또는 ‘mytag’ 등) 사용중이라면 221번째 줄 부근의 get_query_var('tag') 에서 ‘tag’ 를 자신의 것으로 바꿔줘야만 제대로 작동합니다.

이 플러그인은 Matt ReadCustom-Query-String 플러그인을 워드프레스 2.3에서 작동하도록 조금 수정 한 것입니다.


3 responses to “Custom Query String(Hack) for WP 2.3”

  1. 이 플러그인은 이제 못 쓰는줄 알았는데, 너무 고맙습니다.
    잘 쓸게요. 8)

  2. 완전 감사합니다. 2.3으로 판올림 한 후 wp_categories 가 없다는 오류메시지 때문에 애를 먹고 있었는데요 082님이 제공해주신 CQS 파일로 업데이트 하니 증상이 사라지더라구요.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