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 업데이트.. r10


Extended Live Archive 가 betar10으로 업데이트 되었길래 냉큼 업데이트를 했는데..

Archive페이지에서 사라져버렸네요.. 켁… 이놈이 또 왜이러시나..-_-;

밥먹고 나서 한번 훓어봐야겠네요.. 쩝…

해결했습니다.. http://082net.com/2005/438/ela-r10-error-solved/


4 responses to “ELA 업데이트.. r10”

  1. 아주 간단한 문제일것 같다는 예감은 드는데.. 도통 갈피를 못잡겠네요.
    게다가 요새 일하는 리듬을 좀 찾으려다보니 블로그에 쉽게 손이가지도 않고 있고..

    답변 감사합니다~8)

  2. 저도 예전에 그런적이 있어서 캐쉬 디렉토리의 퍼미션 바꿔서 해결했는데 다른 문제인가 보네요 (예전 버전은 캐쉬 디렉토리를 만들어줬어야 하는데 최근 버전들은 작동 시키면 자동으로 캐쉬 디렉토리를 만들어서 이전 캐쉬 삭제 후에 새로 만드는 것도 시도 했던 것 같습니다.)

  3. 퍼미션을 바꿔봐도 소용없더군요.. K2포럼이나 ELA포럼에 검색해봐도 저같은 증상은 찾을 수가 없고.. 테스트 블로그에서는 에러가 나지 않는걸로봐서… 기존 DB나 어떤 무언가와 문제가 생긱는것 같은데.. 이럴땐 정말 갑갑하네요.. :cry:

  4. 에러도 나지 않는 것을 보면 캐시 때문에 그런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캐쉬 디렉토리 퍼미션을 한 번 건드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