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net 이사했습니다.


우선 여러 모로 관심 가져주시고 좋은 정보주신 엉뚱이님, 태영님, eiron님, 에드님, bum님, 세이님께 감사의 말씀을~:)

몇일동안 두 서버를 오락가락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금 불편한 점이 생기더라도 양해해 주세요.

글 쓰는 도중 funk99.mireene.com(이전 계정)으로 접속해 보니 mysql 접속권한이 없다는 오류화면을 뱉어내는군요.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이 없는걸로 봐서 공사가 있는건 아닌듯 한데 이상하군요. 업체 게시판에 질문글 올렸으니 곧 답이 있거나 해결되겠죠. (네임 서버 옮기고 나서 발생한 일이라 왠지 찜찜한 기분이 드는군요 -_-;) 우선 글은 여기까지만 써 놓고, 답변을 받은 후에 글을 계속 써야겠습니다.(2006-11-13 13:34)
.
.
(2006-11-14 14:20) : 게시판을 확인해 보니 저만의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게시판에 후니님의 글도 보이는군요. 이제는 mysql 접속 뿐 아니라 URL 접속 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
.
(2006-11-14 14: 35) : 이제 접속이 정상적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직 질문글에 답변은 등록되지 않았구요.

계정 이전 후에 발생한 일이니 다행이라고 해야하려나요… 어쨓든 이 얘기는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더 언급해 봐야 뭐 나오는것도 아니고^^;다시 계정 이전 이야기로 돌아가겠습니다.

태영님께서 워낙 후다다닥 처리해 주시는 바람에 신청에서 셋팅완료까지 5분이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curl 모듈도 지나가는 말로 언급했었는데, 딱히 문제가 있는 모듈은 아니라시며 바로 추가해 주시더군요. :-o

업로드속도가 딸리는 ADSL사용중이라서 첨부파일들과 동영상 음악 파일들을 옮기는데 좀 시간이 좀 걸렸고, 통계 DB이전의 귀찮음만 제외하면 그다지 어렵지 않게 이전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직은 $_SERVER["SERVER_NAME"]082net.unfix.net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통계 플러그인과 다른 몇몇 플러그인에서 URL 이 잘못 인식 될 수도 있지만. WP설정에서 모두 082net.com 으로 되어있으니 큰 문제는 없을겁니다.

그동안 가지고 놀고 싶어도 포기했던 trac 이나 SVN도 좀 만지작 거려봐야겠네요:-)

업체 게시판에 황당한 답변이 근 두시간 만에 달린걸 보고 순간 짜증나서 항의성 글을 올리려고 하다가 다시 보니 기존 답변이 사라지고 새로운 답변이 등록되었네요. 삭제된 답변과 새로운 답변의 등록자가 다른걸로 봐서 ‘잠깐 실수가 있었나보다’ 하고 등록하려던 글 취소하고 돌아왔습니다. 거참… 끝이 좀 개운치 않군요:|


9 responses to “082net 이사했습니다.”

  1. unfix 이사 완료;)

    SharedShell과 마루인터넷을 전전하다가 unfix로 이사왔어요. 둘다 대형 업체이다보니 보안정책 상 제한이 꽤 많았어요.
    SharedShell은 서버 자체는 굉장히 안정적이고 만족할만 했지만, 개인 대상 ……

  2. 반갑습니다:-)아마도 bad-behavior때문에 계속 막혔던게 아닌가 싶네요. 저 마저도 막힐 때가 있었으니…-_-;

    라고 답글을 달려고 했으나, HDD새로 하나 장만하는 과정에서 기존 하드를 날려버리는 바람에 한동안 혼란을 겪은지라…끄응

  3. 언픽스로 오신걸 환영합니다~!

    라고 한참전에 글 달았었는데…
    자꾸 에러가 떠서 못 남겼어요.. 흑흑..

  4. 최근 2회의 에러 발생시 미리내 게시판에서 후니님의 글을 접했었습니다:)
    크게 한번씩 말썽 일으키는건 그렇다 치더라도 제 경우는 “mysql has gone away” 에러, 사이트 접속시 빈화면(소스를 보면 몇줄 나오다 끊기는…) 등의 문제들이 평소에도 간헐적으로 발생해서 짜증이 점점 쌓여온 마당에 가장 최근 발생한 에러때문에 마음을 굳혔죠…:|

    덧) 후니님께서도 다른 계정으로 옮기신건가요? 아니면 미리내 내에서의 서버이전을…?

  5. 영팔님도 미리내 사용했었군요. 저는 작년부터 이용했었는데, 지금까지 총 4회의 DB에러 문제를 겪었답니다.

    어쨓든 서버를 이전하니, 좀 맘이라도 시원하군요~ ㅎㅎ

  6. 흑… 봇들의 온상이 082net.com이 봇들의 온상이었군요. 남기신 웹주소와 제가 써넣은 웹 링크 제거하겠습니다^^;

  7. unfix.net으로 옮기셨군요. 내년에는 저도 unfix.net으로 옮기는 것을 고려해봐야 겠습니다.:)

    그런데, 제 사이트 주소는 제거해 주시면 안 될까요? 082net.com에 코멘트를 남긴 이후부터 정체를 알수 없는 로봇들(동유럽쪽에 서버를 둔~)이 제 사이트에 반복적으로 접속을 시도하기 시작했는데, 좀 신경 쓰이거든요.

    rss feed도 제거한채 나름 한적하게 쓰는 곳이라서 봇들이 들락거리니까 편하질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