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ownload-Manager for Wp-SlimStat-Ex


이제서야 공개하게 되었네요. Wp-SlimStat에서 작동하던 것을 Wp-SlimStat-Ex에서 작동하도록 수정했습니다. Wp-SlimStat-Ex를 사용중이신 분들께서는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이 수정버전이 아닌 Download-Manager 원래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께서도 Wp-SlimStat-Ex에서 다운로드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다보니 Wp-SlimStat-Ex에서 오래된 통계를 정리하면서 다운로드정보까지 같이 삭제되어버리는게 아쉬워서 Wp-SlimStat-Ex에 Download-Manager의 테이블을 이용하는 Pin을 추가했습니다.

지난 버전에서 기본으로 Wp-SlimStat-Ex테이블을 이용하고, 설정을 통해 Downlad-Manager에서 다운로드를 추적하던 설정을 반대로 바꿨습니다.

이 외에 다운로드 횟수를 표시하는 설정을 추가하고, 몇가지 작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나머지 설치, 설정에관한 사항은 이전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경(2007.09.08): 따로 추적 할 필요없이 x-download-mgr 플러그인 자체만으로도 여타 통계프로그램에 의해 추적되므로, 파일을 통합했습니다.


2 responses to “x-Download-Manager for Wp-SlimStat-Ex”

  1. 변수 이름이 바뀌어서 그렇습니다. 이 플러그인과 slimstat을 같이 사용중인 분이 계셨군요…^^;위의 오류에 나오는 435번줄에 있는 $wpSSTrack$SSTrack 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2. 안녕하세요.
    위의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는데

    Download Manager에서
    (If checked, both Wp-SlimStat-Ex and Download-Manager will track download. default: Download-Manager only)의 옵션을 체크하게 될 경우

    Fatal error: Call to a member function on a non-object in /*****/public_html/wp-content/plugins/x-download-mgr/download-mgr.php on line 435

    와 같은 에러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체크를 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download-manager플러그인이 작동을 하구요.
    -_-
    매번 질문만 하네요…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