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스패머로 분류되다


예전에 잘못하여 스패머 취급을 당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 또 다시 스패머가 되어 버렸습니다.

제 예상으로는 지난번 UTW 플러그인의 오작동을 해결하려던 중 로컬 서버에서 Akistmet과 관련해서 몇가지 테스트 했던게 문제가 되었던것 같네요:(

물론 제 실수로 인해 발생한 문제라 할 말은 없지만서도… 기분이 그다지 상쾌하지는 않군요-_-;지난주에 akismet측에 메일을 하나 보냈는데 별 반응이 없어서 오늘 또 다시 메일을 보냈으니 조만간 해결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저 같은 일을 당하지 않도록, 로컬 서버등에서 테스트 하실때 조심하세요;)


7 responses to “또 다시 스패머로 분류되다”

    • 그렇다기 보다는… 그냥 Akismet을 안쓰기만 하면 되는데, 문제는 스팸이 워낙에 많이 들어오다 보니 감당할 수가 없다는… 차라리 스팸으로 잘못 분류된 댓글들을 걸러내는게 훨씬 편하더군요.

      montreal florist님 댓글 또한 사이트 주소 때문인지 스팸으로 분류되어 있더군요.

      • 그러고보니 구글에서도 스팸으로 오인된적이 있었던거 같아여,거의 악몽이었죠. 어느날 외 풀렸는지도 몰라여. 근데 image search 를 했더니 포르노가 나와서 그때문인가 하고있져

        • 여전히 Akismet 스팸 플러그인에서 스팸으로 분류하네요… 제 경험상 여기저기서 ‘스팸아님’ 처리 받으셔서, 목록에서 벗어나기 전에는 계속 그럴듯 하네요:?

  1. Toto// 네, 내일 뵈요 8)

    정태영// 흐으… 요즘 다른 블로그에 댓글도 잘 안남기는데… 많이 기다려야 될 것 같군요-_-;별로 하는 것도 없는데 괜히 정신없고 그러네요…:|

  2. akismet 은 학습하는 필터이기 때문에 계속 스팸이 아니라고 분류를 해주다 보면 자동으로 스패머에서 빠진다는군요.

    불편하시더라도 잠시만 참아보시면;)

  3. 어서 빨리 푸시길 바래요. 영팔씨 코맨트가 걸려있을까봐 스팸이 올 때마다 한번 씩 쳐다봅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만남은 다시 또 계획해야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