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 082net.com이 스팸주소?


얼마전부터 제가 등록한 댓글이 akismet에서 스팸으로 분류되는군요. 그렇게나 스팸에 대해서 민감하게 반응해온 저에게, 제 자신이 스패머 :???:가 되어버린 기분은 참… 묘하네요.

얼마동안 기다리면 제가 등록한 댓글을 스팸이 아닌걸로 처리해주시는 블로거분들 덕분에 akismet 시스템에서 제외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몇주(근..한달)을 기다려도 여전히 등록과 동시에 사라져버리는 제 댓글들…-_-;

결국 영한(한영)사전끼고 akismet에 메일을 보냈습니다. 잘못하다가는 한동안 계속 제 댓글을 스팸에서 빼내는 귀찮음을 제가 댓글을 다는 블로그의 운영자분들께서 감수하셔야 할 지도 모르겠네요.:|(설마… 메일도 보냈으니 제외 되겠죠 :???:)

추가: 역시 메일 보내는게 빠른가 봅니다. 이제 제 댓글이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네요:)


3 responses to “헛, 082net.com이 스팸주소?”

  1. […] 테스트 하느라고 코멘트를 쓰고 지우고를 반복했더니, 결국 akismet에서 스팸으로 분류되나봐요. 코멘트를 남기면 사라져요. ㅜ_ㅜ… 082님도 같은 문제를 경험하신 모양인데…. 저도 이메일 보냈는데 언제쯤 풀리려나. 이제 코멘트 갖고 테스트할 때는 akismet를 꺼놓고 해야겠네요. 그나저나 요즘 코멘트 정말 안 남기게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