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line ajax comments 플러그인(wp)


워드프레스의 메인페이지에서 ajax를 이용해 코멘트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나왔더군요. Inline Ajax Comments라는 플러그인입니다. 그 전에 expand comments 라는 플러그인이 있었지만, 몇번의 적용시도 끝에 그냥 포기 해버린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플러그인은 아무런 문제 없이 한번에 바로 작동하네요..:)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코멘트를 확인하고 싶으셨던 분들께는 아주 유용한 플러그인 입니다.

Inline Ajax Comments clickInline Ajax Comments loadingInline Ajax Comments result

제 블로그의 메인페이지로 가셔서 각 글의 아랫쪽에 있는 “show comments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13 responses to “inline ajax comments 플러그인(wp)”

  1. wired// 딱히 한글이 깨질 이유가 없는데 이상하군요. 저는 그와 관련해서 수정한 부분이 없습니다.

  2. 이 플러그인을 깔았는데, 이상하게 한글이 다 깨어져 나오네요. 소스 수정을 해야하는 건지요? wordpress 2.0.1 한글판(UTF)를 깔았습니다.

  3. @정규섭:: 삭제요청하신 코멘트들 삭제했습니다.:)
    계속 적용이 안된다거나, 문제가 있으시면 워드프레스 포럼에 올린 글에 답글을 다시거나, 워드프레스 포럼의 QnA게시판을 이용하세요.

  4. 헉 전… inline ajax comments 를 질문한거였는데 -0-
    어쨌든 감사합니다!
    한번 지금부터 시도해보겠습니다!

  5. @하늘이:: 과찬의 말씀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그러고보니 하늘이님이 in1983운영자셨었군요.. 이제서야 그걸 알았네요.:o

    덧) 저번에 bum님 코멘트도 그랬었는데 하늘이님 코멘트가 스팸쪽으로 분류되어있었네요.. :?한번 점검해봐야겠네요..

  6. 와 스킨들이 아기자기 귀엽네요. 저는 언제쯤 이렇게 예쁜 워프에, 이런 플러그인들 설치해볼련지..:cry:

  7. 말씀들 하시듯 코멘트 입력까지 적용이 된다면 좋을텐데요… 요즘 분위기로 보면 조금만 더 기다리면 가능해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8. 오, 괜찮은 플러그인이군요.
    코맨트를 입력하려면 두번 눌러야 하는 수고가 있지만 꽤 끌리네요.

  9. 이 플러그인 저도 얼마 전에 적용해 놓았는데 상당히 만족스럽게 작동하더군요 … 코멘트 창 아래부분 코멘트 쓰기를 누르면 ajax-comment 가 작동된다면 더욱 멋질텐데 제가 만들 수 있는 능력이 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생각만 해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