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TV팟 테스트


얼마전 입명이님의 포스트를 보고 그냥 지나쳤었는데, 입명이님이 올리신 여러 동영상들을 보고 꽤 맘에 들어 테스트 삼아 하나 올려봤습니다.

[spoiler ‘simple_hidden”테스트 동영상 보기”테스트 동영상 감추기’]


[/spoiler]

“Keith Jarrett – Autumn Leaves” 너무 유명한 곡이라 딱히 설명들릴게 없네요..:)

제한용량도 100메가면 화질좋은 라이브 한곡 올리기엔 충분하고.. 테스트해 보니 이곳에 올리는것도 가능하네요. 게다라 스트리밍 속도도 아직은 안정적인것 같네요:)

cafe24계정에서 스티리밍을 지원하지만, 용량제한과 트래픽제한 때문에 영상을 압축해서 올려야해서 여러가지로 불편했었는데 한동안은 다음 TV팟을 이용해야겠네요..

다만 걱정이 조금 되는게 있긴 합니다… 추후 플레이어 인터페이스가 이상하게 변해버리거나(광고 관련).. 아무튼 좀 크다싶은 기업들이 써먹는 “중독시켜놓고 딴소리하기”에 당하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해보니 딱히 걱정할만한 건더기도 없는듯..^^;안쓰면 그만이니..)


8 responses to “다음 TV팟 테스트”

  1. 저도 한번 해볼려고
    다음 tv팟에서 소스복사 한다음에
    제 글에 붙였는데…
    암것두 안뜨네요…
    왜그럴까요

  2. keith jarrett 횽 너무 멋지죠…
    정말 멋진 횽이랍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autumn leaves 는 자렛횽꺼아니더라도
    oscar peterson 이나 bill evans 등등
    엄청 많은 버젼이있죠~~~

  3. @입명이 :: 아하.. 그곳에 올린걸 지워도 블로그에는 남는군요.. 저작권이 조금 신경쓰일때는 그렇게 하면 되겠네요.

    레이아웃이 깨지는 문제는 저도 경험했는데, 가 워드프레스에서 좀 이상한것도 같더라구요.. 그래서 동영상 주소 넣으면 태그를 뿌려주는 플러그인을 사용하니 레이아웃이 깨지지 않더라구요.

  4. 아, 몰랐는데 영상만 올리는 블로그에 의견을 달으셨더라구요.
    용량이 좀 큰 동영상은 그곳에 올리는거에요. 용량이 무한대인 계정이 있긴 한데, 그 곳은 다른 용도로 쓰구요.

    TV팟이 동영상이 올라오면 TV팟 사이트에도 등록이 되잖아요. 근데 블로그에도 같이 올리고 TV팟에 있는 동영상을 지우면 블로그에만 남더라구요. 그럼 약간의 저작권 문제도 회피할 수도 있어서 그런 방법을 썼어요. 그리고 메인 블로그에서 글 쓸 때 한번 미리보기로 봤었는데, 레이아웃이 깨지는 현상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곳에다만 올려요. :c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