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akite OSX ver.3 공개


얼마전부터 Aqua-soft Forum에서 소식을 접하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공개 되었네요.:D
관련 링크 : Aqua-soft 포럼, Flyakite OSX사이트

flyakite_sh06flyakite_sh05flyakite_sh04flyakite_sh03flyakite_sh02flyakite_sh01

작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사이즈의 스크린샷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처음 접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한 설명을 드리자면..

  • flyakite osx는 윈도우XP의 시스템을 Mac의 비쥬얼과 거의 흡사하게 바꿔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설치과정의 언어는 영어로만 지원하지만, 모든 언어의 xp시스템에 설치 가능하구요..
  • 설치과정에서 자신에게 맞는, 원하는 설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설치 후에도 몇가지 설정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자동)업데이트를 통해서 파일이 바뀌더라도 ‘시작프로그램’의 ‘system file updater’를 통해서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설치시 시스템 비쥬얼과 관련된 아이콘, 비트맵..등 외에는 시스템 파일을 변화시키지 않습니다.
  • 만일을 대비해 설치시 시스템복구(system restore) 포인트를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Flyakite OSX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스크린샷과 프로그램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11 responses to “Flyakite OSX ver.3 공개”

  1. netsblue// 그냥 매킨토시 한대 장만하면 좋으련만, 인텔칩 들어간 아이맥만 해도 가격이… ㅜ.,ㅜ 그래도 이런거라도 있으니 다행입니다8)

  2. 아 정말 이쁘네요.^^ 워드프레스 셋팅 하며 요즘 매일 도장 찍는대, 이런 이쁜 툴까지 감사합니다.:)

  3. 회사컴에도 설치를 해봤는데 쌩쌩 잘돌아가는군요…^^
    일하는 분위기가 더 좋아졌습니다 ~ 8)

    (집 컴은 이것 저것 조절해서 쓸 것만 쓰니 그다지 무리는 없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8)

  4. @skydancer:: 제 경험으로는 일단 설치하실때 system files에만 체크하시고 설치하시면.. 그다지 시스템에 무리를 주지는 않더군요..^^;써보시다가 버벅이는게 심하면 지우세요.. 버벅이며 이뿐거보다는 보통으로 편하게 쓰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성공하시기를~~

  5. 집 컴퓨터에 설치해봤는데 상당히 깔끔하고 이쁘네요 …8)
    컴 사양상 좀 버벅대는 감이 있지만 당분간 적응하면서 써볼려구여…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6. @skydancer:: 저두 고전모드로 사용중이에요…^^;다른건 다 빼고 아이콘만 바꿔서 사용하고 있는데.. 그런대로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ㅋㅋ

  7. 아!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우연히 들렀는데 정말 멋진 글들이 많네요. 자주 들릴거 같아요 감사합니다!